밀밭 칼국수
직영 2호점
서울 근교 / 경기도 양주 바지락 칼국수 맛집
맛있는 녀석들 시청자 추천 맛집
밀밭칼국수 2호점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뜨끈한 칼국수 한 그릇이 먹고 싶어 찾아간 양주 맛집, 밀밭 칼국수 2호점.
식당 앞으로 주차장이 엄청 넓었는데 차로 가득 차있었어요. 후기에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대기가 조금 있다는 얘기를 봤지만 일요일 저녁이라 괜찮겠지 했었는데 안 괜찮음
부랴부랴 대기하러 입장합니다. 앞에 15팀이 대기 중이고 약 26분을 기다릴 예정...
한때 좋아했던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밀밭 칼국수. 시청자 추천 칼국수 맛집 편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올 예정이라 차에서 대기하거나 옆집 카페에서 대기하거나.
저희는 의류매장 가서 옷 좀 구경하다가... 한 20분쯤 기다렸나? 드디어 칼국수 먹으러 오라는 알림 도착!
양주에서 유명한 바지락 칼국수 먹으러 왔습니닷
밀밭 칼국수 2호점 메뉴는 칼국수와 매운 칼국수 단 두 가지. 원래 테이블마다 주문하는 태블릿 pc가 있는데 저희 테이블의 태블릿은 고장 나 있어서 직원분께 따로 주문했어요!
칼국수 2인분과 무채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여기 칼국수도 칼국수지만... 무채 비빔밥이 기가 막히다메요?
맛있어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무생채와 배추 겉절이 등장
꼬순내 진동하는 쵐기름과 김가루로 무장한 밥까지..
칼국수 나오기 전 서둘러~~ 무생채 올려주고 촵촵 비벼 한입
진짜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찐 맛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구역의 미친 맛 바지락 칼국수 등장!
칼국수 맛있게 먹는 법 정독 한번 해주고...
칼국수가 끓기 시작해서 뚜껑 빼고 면을 살살 저어줍니다.
자가제면하는 면이라 그런지 딱 봐도 예사롭지 않은 칼국수 면
우동면처럼 탱글탱글하고 땡땡해 보이는 게 진짜 쫄깃할 것 같죠?
면 먹기 전 국물부터 한입 먹어봤는데 시원해 시원해 아주 시원해~~~ 텀블러에 담아서 주구창창 마셔주고 싶은 맛이에요!! 무생채 비빔밥이랑도 이렇게 찰떡일 수가 없음~
칼국수 맛집 겉절이 말모말모. 칼국수 맛집은 겉절이가 맛있어야 찐이잖아요? 미친 탱글함으로 무장한 칼국수 면발과 감칠맛 폭발하는 겉절이 궁합이 아주 최곱니다!
집 근처에 있으면 진짜 자주 올 건데.. 포장 전용 키오스크 앞에서 포장해 갈까 한참을 서성거려 봤습니닼ㅋㅋㅋㅋ 매운 칼국수도 궁금하잖아요... 묵은 체증도 싹 내려갈 것 같은 시원한 맛의 밀밭 칼국수! 서울에도 직영점 하나 생기길 기다려봅니당♥
밀밭 칼국수 직영 2호점
11:00 - 21:00
매주 목요일 휴무
P 주차가능
(매장 앞 외부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