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콕/쇼핑&사용해본 후기

페이북x비씨카드 클래식 피크닉 테이블, 내돈내산 구매 후기

by JoY로사 2021. 4. 15.
728x90

페이북 x 비씨카드 클래식 피크닉 테이블


요즘 인터넷 쇼핑을 거의 안 하는데 얼마 전에 집으로 택배 하나가 왔어요!

뭔가 해서 뜯어보니 며칠 전 핫딜로 구매한 피크닉 테이블 😂

예전에 투썸플레이스 피크닉 테이블로 대란이었던 그 테이블인데 이번에는 페이북x비씨카드에서 똑같이 출시했더라고요.

 

근데 가격이 대박!원래 29,900원인데 24,900원 할인해줌. 근데 나머지 5,000원은 꼭 비씨 포인트로 결제해야 했어요. 전 비씨카드 잘 안 쓰는데 운 좋게 포인트가 6천 원가량 있더라고요. 땡잡았다 싶어 홀딱 결제했었죠! 그 테이블이 택배로 왔네요~

 

테이블의 색상은 3가지입니다. 그린, 화이트, 블로. 제가 구매한 색상은 그린.

 

 

 

앞뒤로 페이북과 비씨카드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가죽은 아니지만 가죽 느낌 나는 손잡이가 멋스러워요~

테이블을 펼치면 식기세트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내부 구성품은 접시 2개, 그릇 2개, 컵 2개, 숟가락+포크 2개, 수저통 2개, 테이블 다리 4개입니다. 사이즈는 사진 참고하세요~

식기 재질은 모두 폴리프로필렌(PP)입니다.

이제 테이블을 조립해봐야죠. 안에 구성품을 다 꺼내고 테이블 다리만 끼워 주면 간단하게 완성입니다.

이렇게 다리 모양을 잘 맞춰서 끼워주세요.

간단하게 테이블 완성! 테이블 발에 색깔을 손잡이와 맞춰서 더 예쁘네요. 테이블 색상과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내부 구성품도 다 올라가는 딱 2인이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네요.

숟가락과 포크는 포개어주면 수저통에 들어갑니다. 이때 포크 먼저 넣으면 안 들어가고 숟가락 먼저 넣어줘야 뚜껑이 닫혀요~

테이블을 접을 때는 다리 빼고 내부 구성품을 다시 넣어서 닫아주면 끝. 친절하게 내부 구성품 자리 이름도 다 적혀있네요 🤗

자세한 제품 정보와 사이즈, 사용방법이 적힌 안내서도 같이 들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이건 상품 판매 페이지에서 가져온 제품 상세 사이즈.

아이들 소꿉놀이 세트처럼 귀여운 피크닉 테이블 세트.

 

가벼워서 좋기는 하나 바람이 불면 날아갈 것 같기도 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면 반으로 접혀서 다 쏟아지는 불상사가 일어난다는 평들도 있어 조심히 써야 할 것 같아요~ 특히 뜨거운 거 올릴 때는 신경 많이 써야 할 듯합니다.

 

그냥 가볍게 감성 피크닉이나 캠핑용으로 좋은 예쁜 테이블! 저 또 아주 예쁜 쓰레기를 집에 들였나 싶기도 한데, 집안에서라도 기분 낼 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