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카페 노티드 잠실, 웨이팅 없이 쿠팡이츠로 배달 받기 [카페 노티드/도넛/스콘/추천/송리단길 카페 맛집]

by JoY로사 2020. 10. 17.
728x90

카페 노티드 잠실 

도넛이 맛있는 카페 노티드, 쿠팡이츠로 집에서 주문하자!


얼마 전에 송파 송리단길에 오픈한 카페 노티드가 쿠팡이츠에 입점됐더라고요?! 그래서 주문을 시도해봤어요~

제가 주문했을 때는 쿠팡이츠에 오픈하는 시간이 12시였고 매장 상황에 따라 주문이 열려있을 때도 닫혀있을 때도 있었는데 포스팅하려고 보니 운영시간이 바뀌었네요. 평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만 도넛 100개 한정수량만 1차 판매하고, 100개가 다 소진되면 매장 내 상황에 따라 배달 오픈이 변동된다고 공지되어 있어요.

 

쿠팡이츠에서 판매하는 품목은 클래식 바닐라, 우유 생크림, 얼그레이, 라즈베리, 초코 푸딩, 레몬 슈가, 누텔라, 카야 버터 도넛 8종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노티드잠실카페노티드도넛

사실 제가 주문했을 때는 스콘도 판매하고 있어서 같이 주문했었는데 판매 시간 변경과 함께 스콘 판매도 종료된 것 같아 아쉽네요 ㅠㅠ

앞으로 스콘은 매장에서 사는 걸로~

 

주문하고 배달받기까지 30분이 채 안 걸렸어요~ 쿠팡이츠 정말 빠름!

포장은 매장에서 사는 것과 같은 노란 박스네요~

송리단길카페추천

 

도넛 6개와 스콘 4개를 샀는데 한 박스에는 도넛을 한 박스에는 스콘을 잘 담아주셨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카페 노티드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도넛인 우유 생크림과 클래식 바닐라는 무조건 샀고요~ 저번에 못 샀던 누텔라와 카야 버터를 같이 사봤어요~ 스콘 좋아하는 제가 스콘을 지나칠 수 없으니 종류별로 하나씩 사고 기본 스콘인 밀크 스콘은 하나 더 추가!

하나씩 또 다 먹어봤습니다.

 

먼저 누텔라 도넛은 사실 저번에 먹었던 초코 푸딩 도넛이랑 다른지 잘 모르겠어요~ 두 가지 옆에 놓고 하나씩 비교하며 먹으면 알 것 같긴 한데. 뭐 둘 다 초코크림 맛입니다.

 

카야 버터 도넛은 생각보다 카야잼이 얼마 안 들어서 아쉬웠어요. 카야잼 맛이 안 나고 버터만 느껴져서 좀 느끼했음. 3개나 샀는데..

이 도넛은 하루 지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니 버터가 사르르 녹아 전 그냥 먹는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그냥 먹었는데 별로다 하시는 분들은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버터 녹여서 따뜻하게 드셔 보세요!

송리단길카페노티드

 

스콘은 총 세 종류인데 헤이스콘은 로투스 맛의 잼과 로투스 쿠키가 올라가 있고 스콘 중간중간에도 로투스 잼이 들어있어요~ 커피와 먹으면 아주 찰떡궁합 헤이 스콘입니다. 뉴욕 버터밀크 스콘은 라즈베리 잼이 올라가 있고 그 위로 깍두기 버터가 올라가 있어요~ 전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버터를 녹여 먹었더니 아주 꿀맛이었습니다. 콘치즈 스콘은 스위트콘과 두 종류의 치즈가 듬뿍 올라간 스콘이에요! 한입 머금으면 입안에서 치즈향이 장난 아닙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 스콘이에요~ 반면 치즈 못 드시거나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셔야 할 듯. 저는 워낙 스콘을 좋아해서 세 가지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셋 중 하나를 고르라 하면 가장 기본인 뉴욕 버터밀크 스콘을 고를래요!

 

카페 노티드 도넛도 맛있고 스콘도 맛있고~ 요즘 송리단길에서 가장 핫한 카페라고 해도 될 만큼 인기가 어마어마한데요~ 아직 못 먹어보셨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전 다음번에 케이크 먹어보러 가보겠습니다!

 

 

✔︎ 카페 노티드 영업시간 안내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