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면 어탕 칼국수
구미 봉곡점
얼큰하고 시원해 해장으로 딱 좋은 어탕 칼국수 맛집
사랑한다면 봉곡 어탕 칼국수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다들 바쁘시죠? 저희도 주말에 어버이날을 맞아 시부모님이 계신 구미를 방문하고 왔어요.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구미역 근처에서 가볍게 식사할 곳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사랑한다면 어탕 칼국수! 사실 구미에서 전에 어죽 맛집을 간 적이 있었는데 식당 상호도 기억 안나고 없어진건지 검색해봐도 안나오더라고요ㅠㅠㅠㅠ 아쉽지만 새로운 어탕 맛집을 다시 검색해봤고.... 찾게 된 사랑한다면 어탕 칼국수. 사랑한다면 어탕 칼국수는 구미에 몇 개 지점이 있어요. 형곡점, 봉곡점, 옥계점, 선산점 등등.. 그중 구미역 근처에 있고 일요일에 오픈하는 봉곡점을 방문해봤습니다.
사랑한다면 봉곡 어탕 칼국수
구미시 봉곡동에 위치한 어탕 칼국수 전문점, 사랑한다면 봉곡 어탕 칼국수. 갔을 땐 몰랐는데 지금 보니 봉곡동이 본점이네요?
깔끔한 내부, 내부가 꽤 넓은 편이라 좋았어요. 테이블도 많고! 일요일 이른 점심이라 3-4 테이블만 손님이 계셨는데 해장하러 오신듯한 20대 손님들부터 노부부 손님들까지 연령대가 다양했어요~
어탕 칼국수 맛집 답게 메뉴는 딱 한개! 어탕칼국수 1인분 8,000원. 곱빼기는 1,000원 추가된 9,000원입니다.
어탕의 효능! 이 정도면 만병통치약 수준~
뭐 맛있는 음식이 몸에도 좋다고 하니까 더 좋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돼서 나온 어탕 칼국수, 10분쯤 걸린 듯싶어요~ 밑반찬으로는 오이 고추와 쌈장 그리고 배추 겉절이가 나왔습니다.
얼큰한 거 좋아하는 저는 테이블에 놓여있는 다진 고추양념을 듬~뿍 올려줬어요. 생각보다 안 매워서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듬뿍듬뿍 넣으셔도 될 듯!
지금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걸쭉해서 더 고소한 것 같은 국물. 얼큰하고 담백한 맛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어탕의 효능에서 한 가지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듯.... 숙취해소에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어탕 칼국수의 들어 있는 칼국수 면과 수제비. 칼국수 면도 맛있었지만 수제비가 쫀득쫀득하니 완전 맛남.... 조금 들어 있는 게 아쉬웠어요!! 수제비 사리 추가는 없나용.....ㅠㅠㅠ 조미료 맛도 안 나고 자극적임이 1도 없어 시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던 어탕 칼국수.
사랑한다면 봉곡 어탕 칼국수에서는 구미사랑 상품권도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어머님이 가지고 계신 상품권으로 계산! 어머님이 사주셔서 더 맛있었던 어탕 칼국수! 일요일 오픈도 너무 좋아요~ 구미 가면 종종 방문해야겠습니다.
사랑한다면 봉곡 어탕 칼국수
매일 11:00 - 20:00
매주 토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