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바삭하고 달콤한 디저트 맛집, 와플대학 내돈내산 후기

by JoY로사 2021. 4. 4.
728x90

와플대학

달콤한 디저트 맛집

내돈내산 구매 후기 / 솔직 리뷰 포스팅 / 메뉴 추천


얼마 전 이삭토스트 사러 갔다가

이삭 토스트 옆 집 와플대학에 들렸었어요~

와플대학 헬리오시티 송파역 캠퍼스입니다.

최근에 못와봤는데

오픈 초기 때 보다 메뉴가 더 많아졌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가능하네요ㅎㅎ

다양한 와플 메뉴,

그리고 음료 메뉴도 다양합니다.

와플대학 주문은 키오스크 통해 하면 됩니다.

저는 바나나 누텔라 와플,

밀크 카라멜 와플을 주문했어요.

 

돼지바 와플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대요~

 

젤라또 와플도 10가지나 있다니!

항상 포장만 해가서 젤라또 와플을 아직 못 먹어봤는데

조만간 먹어봐야겠습니다.

 

포장된 와플 들고 집으로 출발!

 

바로 먹어봤습니다.

먼저 바나나 누텔라 와플입니다.

가격은 3,500원

 

와플 위에 누텔라 크림이 발라져 있고

바나나 토핑 후 생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어요.

달콤하고 바삭하고 부드러운 와플.

 

저는 생크림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좀 덜어내고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생크림이 얇게 싹~

발려있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 주문에는 생크림 조금으로 요청해볼까봐요~

밀크카라멜 와플입니다.

가격은 2,800원

생크림 듬뿍에 카라멜 시럽이 예쁘게 뿌려져 있어요~

이것도 저는 크림 덜어내고

이번에는 딸기잼을 발라봤습니다.

옛날 길거리에서 먹던 그 맛!

바삭한 와플에 부드러운 생크림,

그리고 새콤달콤 딸기잼과 달달한 카라멜시럽까지!

너무 맛있네요!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가끔 방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