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생활의달인, 서민갑부 출연 김밥 맛집 : 잠실 케이트 분식당

by JoY로사 2021. 4. 17.
728x90

케이트 분식당


토요일 오전, 아점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배달 어플을 살펴보다가 눈에 들어온 식당은 김밥 맛집으로 유명한 케이트 식당. 잠실 장미상가에 위치해 있는 맛집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 소개되었고 최근 서민갑부에도 출연했대요~ 지짐 떡볶이랑 샐러드 빵, 김밥이 유명한 곳인데 샐러드 빵은 별로 안 좋아하고 지짐 떡볶이는 저번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서 김밥만 주문했습니다.

케이트 분식당 배달이 아쉬운점은 직접 가서 구매하는 가격과 배달 주문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배달비가 별도로 추가되는데도 메뉴가 조금씩 비싼 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 재료로 만들고 맛있다고 하니 일단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김밥은 야채김밥 4,500원, 계란 김밥 5,500원, 참치땡초김밥 5,500원. 김밥 가격치고 비싸긴 하죠?

 

 

김밥이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 두꺼운 편입니다. 비싼 이유가 있네요 ㅎㅎ

야채김밥입니다. 계란지단과 오이, 단무지, 당근, 우엉, 유부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주 담백하고 깔끔한 맛, 군더더기 없는 김밥 맛이에요!

케이트 분식당 김밥은 밥이 정말 조금 들어가고 다른 재료들로 속이 꽉 차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주문한 김밥에 모두 유부가 들어있었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계란 김밥입니다. 계란지단이 대부분으로 요즘 유행하는 키토 김밥 느낌이죠. 계란지단 외에 오이, 우엉, 햄, 유부가 들어갑니다.

계란 김밥이 케이트 분식당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계란지단이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베스트 메뉴인 이유가 있습니다.

참치땡초김밥입니다. 이 김밥 역시 밥이 굉장히 조금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계란지단, 고추장아찌, 참치마요네즈, 단무지, 오이, 당근, 우엉, 유부가 들어있습니다. 고추가 장아찌로 들어가서 그런지 많이 맵지 않고 마요네즈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어요.

 

김밥 중에 제일 맛있는 김밥 꽁다리! 재료가 아주 실하죠~?ㅎㅎ

 

좋은 재료로 만든 김밥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가격이 비싸지만 또 주문해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 소개되고 동네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가 있네요. 

 

잠실 장미상가 근처에서 김밥 맛집 찾으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시거나 배달 주문해보세요~ 김밥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 )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