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송파/잠실 중국요리 맛집 추천 [일일향 잠실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

by JoY로사 2022. 1. 17.
728x90

일일향 잠실점


송파/잠실/송리단길 중식당 맛집

일일향 잠실점 배달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주말에 집에 있는데 갑자기 짬뽕이 먹고 싶지 뭐예요? 그래서 배달앱을 통해 중국요리를 시켜 먹기로 합니다. 송파/잠실 부근 중 제가 알고 있는 짬뽕 맛집은 일일향! 불맛 나는 일일향의 짬뽕은 정말 최고!!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했고 주문한 지 20분 만에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육즙 돼지고기 탕수육, 옛날 짬뽕 그리고 간짜장 이렇게 3가지~

 

탕수육과 소스, 면과 소스, 육수가 다 따로 담아져서 오니 알아서 섞어 먹어야 해요.

 

 

간짜장은 반숙 계란후라이가 들어 있어요. 해산물, 돼지고기, 양배추, 양파가 다 들어간 달달한 소스! 정말 맛있습니다. 면과 소스가 따로 와서 면이 불지 않아 좋았어요~

 

 

 

옛날 짬뽕~ 일일향은 다 맛있지만 여기 짬뽕 특히 너무 좋아해요~ 다른 중국집은 면과 국물이 조금 따로 노는 느낌이 있는데 일일향 짬뽕은 그런 게 없어 좋더라고요. 짬뽕도 역시 해산물과 돼지고기가 같이 들어가 있어 깊은 맛이 찐임. 시원하고 구수하고 불맛도 나고 진짜 최고의 짬뽕입니다! 굳이 아쉬운 점을 뽑자면 조금 더 매콤했으면 좋겠다?

 

 

짬뽕도 짬뽕이지만 여기 또 탕수육이 예술이죠! 튀김옷 가득한 다른 중국집과는 비교 불가의 육즙 가득 탕수육.

 

 

사진처럼 탕수육에 튀김옷이 거의 없고 고기가 가득합니다. 보통 튀김옷이 기름을 가득 먹어 조금만 먹어도 느끼함이 느껴지는데 일일향의 탕수육은 그런 게 전혀 없어요! 저는 찍먹파라서 소스를 붓지 않고 찍어 먹는데 소스도 아주 깔끔한 스타일! 내용물도 깔끔하고 맛도 정말 깔끔합니다. 

 

 

압구정이 본점인 일일향은 15개가 넘는 매장을 가지고 있는 중식 브랜드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204회, 테이스티 로드,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맛집이니 기회 되면 꼭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리고 송파 중국집 배달 맛집 찾는 분들도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일일향 잠실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1월 기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