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스위츠
Mr. Sweets
제주도 공항 근처 수제 캔디샵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기념품 구매하기 좋은
미스터 스위츠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제주도 여행 때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많이 찾으시죠? 저도 이번 제주도 가족여행 때 초등학생 조카가 좋아할만한 곳을 몇 군데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있어요. 미스터 스위츠라는 수제 캔디샵인데 제주 공항 근처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캐릭터 모양의 사탕들이 조카취향이라 들려봤습니다.
수제 캔디 전문점 미스터 스위츠는 제주시 용담일동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입구 간판은 부자 식당이지만 여기가 캔디샵 미스터 스위츠 맞아요~!
가게 내부는 여러 가지 만화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서 캐릭터 좋아하는 어른이나 아이들에게는 천국일 듯♥
미스터 스위츠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작은 팩 7,000원, 큰 팩 10,000원, 작은 병 8,000원, 큰 병 15,000원이고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 스쿱으로 용량 상관없이 꾹꾹 눌러 담으면 된다고 해요. 병보다는 팩이 더 많이 들어가는데 아무래도 병 값이 있어서 가격은 더 비싸답니다. 조카는 작은 병을 골랐고 저는 작은 팩으로 골라서 사탕을 담으러 출발!
미스터 스위츠의 수제 캔디들은 다 인기 있는 캐릭터 모양이에요. 요즘 제일 핫한 캐릭터는 포켓몬스터 아닙니꽈? 미스터 스위츠에도 역시 포켓몬스터 캐릭터들 있습니다. 제일 먼저 보이는 체리 콜라 맛의 포켓볼, 밀키스 맛의 꼬부기.. 너무 귀엽죠!
그리고 레몬맛의 심슨, 박하맛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쿠키몬스터, 라임맛은 토이스토리 알린, 딸기 포도 맛은 가오나시.
망고맛 피카츄, 체리맛 메타몽 그밖에 포도 사과, 요구르트, 살구, 복숭아, 콜라
밀키스, 자두, 버터 솔트, 수박, 딸기, 샤인 머스켓, 딸기 복숭아 이렇게 총 19 종류의 수제 사탕이 있었어요. 수제 사탕의 종류와 가짓수는 매일매일 달라집니다~
수제 사탕이 습도에 민감하니 이런 방습제도 준비되어 있어요. 하나 넣어줘도 좋지만 이거 넣으면 사탕 넣을 공간이 줄어드니까....... 저는 패스!
차곡차곡 잘 담아서 계산대로 가져가면 예쁘게 포장과 계산을 해주시고 이 통에 담긴 서비스 캔디까지 알차게 챙겨주십니다. 사장님 정말 유쾌하시고 친절하셔요!
왼쪽은 팩에 담은 사탕 포장 오른쪽 종이 쇼핑백에 담긴 포장은 조카가 고른 작은 병 포장. 앞에 투명 비닐에 담긴 사탕들은 서비스♥
사탕들은 요로코롬 이쁘고 앙증맞게 생겼습니다. 여행 내내 입가심 겸 후식으로 알차게 먹고 다녔어요~ 조카도 너무너무 좋아했고 어른들도 맛있다고 좋아했던 미스터 스위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최근에는 미스터 스위츠 사장님께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택배 판매 이벤트도 진행하셨던데.. 제주도 갈 일 없다 하시는 분들은 다음 배송 이벤트 노려보시길... 언제 또 오픈하실지는 모르지만요!
미스터 스위츠 Mr. Sweets
매일 09:30 - 18:00 (캔디 소진 시 마감)
매주 월요일 휴무 (임시 휴무는 인스타 공지)
[2022.07 기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