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제주 딱새우 김밥과 해물라면 [제주시 새우리], 제주 공항 근처 분식 맛집

by JoY로사 2022. 1. 14.
728x90

제주시 새우리


제주도 제주시 삼도이동 분식 맛집

제주시 새우리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오늘 포스팅할 제주도 맛집은 제주도 공항 근처 분식집입니다. 제주도에 도착했을 때나 제주도를 떠나기 전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저도 비행기 탑승전 잠깐 들려봤어요!

 



 

 

 

제주시 새우리

제주도 제주시 무근성 7길 24 제주시 새우리

(삼도이동 1053-22)

제주시 새우리

제주시 새우리는 공항 근처 맛집으로도 접근성도 좋고 맛집으로 유명한 분식점으로 제주도 맛집 찾아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씩은 다 보셨을듯한 딱새우 김밥을 파는 곳이에요~~ 저도 비행기 탑승전 가볍게 김밥과 라면을 먹고 가려고 방문했습니다.

 

 

제주시 새우리 주차

제주시 새우리 주차안내입니다. 매장 부근은 주정차 단속구역이니 주차장이나 맞은편을 이용하라고 하네요! 저희는 맞은편에 자리가 비어있어 주차했습니다.

 

 

 

매장내부식기반납하는곳

매장 내부인데 분식집인가 카페인가 헷갈릴 분위기! 차분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매장 내 테이블은 4-5개 정도로 넓지는 않아요. 제가 도착했을 때는 테이블이 꽉 차있었는데 마침 다 드시고 나가시는 팀이 있어서 운 좋게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시 새우리 메뉴

제주시 새우리 메뉴

제주시 새우리 메뉴입니다. 이곳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는 딱새우 김밥! 김밥 하면 또 라면이겠죠? 딱새우 김밥 하나와 해물라면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딱새우김밥과 해물라면

딱새우 김밥과 해물라면을 주문하니 단무지와 앞접시가 같이 나왔습니다. 메뉴 나오면 가져오고 다 먹으면 식기 반납하고 모든 시스템이 셀프~

 

 

제주시 새우리 딱새우김밥

딱새우 김밥 6,500원

 

 

 

제주시 새우리 해물라면

새우리 해물라면 8,500원

 

 

라면에 들어 있는 새우꼬들한 면발

해물이 조금 들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비쌌던 해물라면.......... 맛은 우리가 잘 아는 그 라면에 해물의 시원한 맛이 입혀진 그 맛입니다. 얼큰한 게 먹고 싶어 주문하긴 했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과연 다음번에도 주문할까 싶은데..... 그때도 또 얼큰하고 시원한 게 땡기면 주문할듯..?

 

 

 

딱새우김밥

제주도 맛집 찾으면서 사진으로 정말 많이 봤던 제주시 새우리 딱새우 김밥! 사실 화려한 비주얼로 유명해졌나 싶어 별 기대 없었는데 맛이 있더라고요! 새우튀김과 마요네즈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고, 튀김 아래 양배추 피클이 들어가서 튀김과 마요네즈의 느끼함은 싹 잡아주면서 아삭아삭 씹는 맛까지 더해져 좋았어요~~ 

 

 

비주얼 좋은 SNS 맛집인가 했는데 색다른 김밥 맛집이었던 제주시 새우리. 힘들게 찾아갈 정도는 아니었지만 근처에서 가볍게 먹고 싶거나 바닷가에서 먹을 포장음식을 찾는다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시 새우리 영업시간

매일 09:00 - 19:30

재료소진시 마감

 

(2022.01 기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