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키-후쿠오카
초딩 조카와 3박 4일
나가사키 2일차+후쿠오카1일차
나가사키 2일차. 메리어트 호텔 조식이 미포함이기에 아침 먹으러 나감. 메뉴는 나가사키 짬뽕. 한국에서 먹는 나가사키 짬뽕과 다른 맛이고 맛있다는 평은 찾아보기 힘들었지만 나가사키 왔으니 먹어봐야죠. 호텔 근처에 있는 현지인 맛집 다이하치 에키마에점을 갔으나 일요일에 문 닫았어요..... 급하게 검색해서 나가사키역에 있는ちゃんぽん 蘇州林 짬뽕 소슈린?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집도 줄이 깁니다.
ちゃんぽん 蘇州林 짬뽕 소슈린
새우볶음밥, 만두, 나가사키 짬뽕, 나머지 하나는 볶음면?
맛은... 뭐 그냥 시켰으니 먹는다.. 새우볶음밥 조차 그냥 그런 맛 만두는 비추.
대충 배만 채우고 호텔 체크아웃 후 후쿠오카행 기차 탑승합니다.
나가사키역에서 다케오 온센까지 가서 기차 환승 후 하카타역까지 감. 다케오 온센에서 하카타 구간은 지정석으로 끊었는데 자리가 엄청 좋아서 기분 업업~
한폭의 액자 같은 기차 창문. 어제도 오늘도 날씨 너무 좋음!! 자리도 좋고 날씨도 완변 갓벽 다 좋구만유~
미야코호텔 하카타 디럭스 트윈
후쿠오카에서 묵을 호텔은 미야코호텔 하카타. 디럭스 트윈룸입니다. 미리 메일로 헐리우드 베드 스타일로 붙여달라고 요청했더니 미리 준비해주셨어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구분되어 있음. 전날 묵었던 메리어트 나가사키에 비하면 오래되고 좁지만... 그래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어 좋았어요! 호텔 체크인도 했으니 다시 저녁 먹으러 출발!!
호텔 앞 하카타역 광장인데 조명이 아주 화려하니 예쁨
요시즈카 우나기야
저녁 메뉴는 장어덮밥.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장어 덮밥 맛집 요시즈카 우나기야에 왔어요.
조카를 위한 장어 계란말이와 짝꿍을 위한 아사히 생맥. 그리고 우나기동 4피스와 우나쥬 6피스. 맛이야 말해뭐해요~
비싼만큼 맛있었던 요시즈카 우나기야.
맛있는 저녁먹고 조카님 먼작귀 쇼핑하러 한참 돌아다니다가 호텔 가는길에 만난 이치란 라멘 본점. 늦은 시간에도 줄이 참 길다. 2일차 여행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