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주 산동 칼국수
미쉐린 가이드 6년 연속 선정 맛집
임병주 산동 칼국수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미쉐린 가이드에 6년 연속 선정된 칼국수 맛집 양재동 임병주 산동 칼국수를 아시나요? 몇 년 전에 처음 방문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이에요~ 처음 방문했을 때는 조그마한 식당에 빼곡하게 손님들이 가득 차 있었는데 최근 리모델링한 후 식당도 넓어지고 더 쾌적해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봤습니다.
임병주 산동 칼국수
신축 임병주 산동 칼국수는 필로티 구조로 1층은 주차장이고 2층부터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 나옵니다. 2층으로 입장해서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았어요~
임병주 산동 칼국수 메뉴
임병주 산동 칼국수 메뉴입니다. 산동 칼국수를 1인 1 칼국수 주문 시 사리 추가가 무료라고 하는데 만두는 정량 주문에 포함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왕만두는 반만도 주문 가능!
겉절이는 항아리에 통째로 주시니 접시에 덜어 먹을 준비를 하고 주문한 칼국수가 나오면 맛있게 먹을 준비 끝.
김가루와 바지락이 올라간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국물만 먹어 봤는데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아주아주 시원합니다. 테이블 위에 칼국수에 넣어 먹을 양념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간도 아주 딱 맞아서 저는 추가로 넣지는 않았어요.
칼국수 면도 손반죽 면이라 아주 쫄깃하고 쫀득한 게 완전 제 스타일~♥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칼국수에 비해 겉절이가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칼국수 하나만 보고 가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임병주 산동 칼국수. 미쉐린 가이드 6년 연속 선정된 이유가 있겠죠?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임병주 산동 칼국수 영업시간 안내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댓글